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틈새 정보

쌍용자동차의 리멤버서비스

킹스핸들 2017. 4. 2. 09:00

쌍용자동차의 리멤버서비스


현대인의 필수품 자동차, 구매할때 요모조모 따져보고 신중에 신중을 기하면서 결정을 하게

됩니다. 신차를 받게되면 한동안은 비오는날 운전하는것조차 조심스러운데요 시간이 지나면

초반의 뜨거운 관심이 식어버리기 쉽상입니다. 동식물 뿐만 아니라 자동차도 관리를 얼마나

지속적으로 꾸준히 하느냐에 따라 상태와 수명이 달라집니다.


                     

국내 자동차 회사도 각자 차별화된 사후 관리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현대자동차는 

블루멤버스, 기아는 레드멤버스, 르노는 엔젤서비스등 자사만의 서비스명으로 승부를 하고

있습니다. 쌍용자동차는 리멤버서비스라는 서비스 제도를 갖추고 있습니다. 평상시에 미리

미리 알아두면 고장이나 수리,사고시에 유용한 쌍용자동차의 리멤버서비스에 대해 함께

알아 보겠습니다.


                        



쌍용자동차의 리멤버서비스는 크게 3가지를 강조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불편사항을 신속

하게 처리하는 빠른서비스, 고객에게 신뢰와 믿음, 그리고 친절한 미소까지 주는

믿음 서비스, 최고&최상의 정비품질은 제공하는 정확서비스를 내세우고 있습니다. 각각의

서비스에 대해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 빠른 서비스 입니다. 정비소 방문은 이동시간 및 방문후 대기와 정비시간으로 상당한

시간이 소요될 수도 있습니다. 사전예약을 통해 불필요한 대기시간을 줄이고 신속한 정비를

받을 수 있습니다. 물론, 갑작스런 사고로 인해 급히 수리가 필요하다면 대기시간은 어쩔 수

없는 면도 있지만 그외의 경우에는 사전예약을 이용하면 상당히 편리할 것 같습니다.

이외에도 정비소에 차량 입고시, 전문 정비기술을 가지고 있는 서비스어드바이저가 단 

한번의 상담으로 고객의 요구사항을 신속 정확하게 처리해 주는 One-Stop Service

(원스탑서비스), 30분 이내 작업이 가능한 경우, 전담작업장 또는 전담작업자에 의해 일반

작업과 분리하여 신속히 처리하는 Quick Service(퀵 서비스), 24시간 긴급출동과

출고안내제도등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두번째 믿음 서비스 입니다. 수리 방문고객에 대한 신뢰도 극대화 및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하여 수리와 관련한 모든 과정의 작업자 이름을 실명으로 기재하는 정비실명제 서비스,

방문고객이 수리 요청한 부분외에 부가적인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하는 One Plus

Service(원플러스서비스), 고객의 건의사항 및 제안을 접수하여 신속하게 해결하는 고객

제안제도, 수리완료후 출고된 차량에 대해 2일 이내에 사업장 이용에 대한 만족 여부 확인

및 의견을 청취하여 필요한 사안에 대해 사후 관리하는 Thanks Call(땡쓰콜) 제도를 시행

하고 있습니다.



세번째 정확 서비스 입니다. 체어맨/RV 차종의 전담 기술자를 지정 특화된 최고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체어맨/RV 전담 서비스, 정비 네트웍에서 수리 받은

차량이 일정기간 내에 동일한 부분에 결함이 재발되는 경우 내부규정에 의거 무상서비스를

제공한는 정비품질 보증제도, 고난도의 기술력이 요구되는 수리에 대해 신속히 파악하고 

처리하는 Hi-Tech 서비스, 수리 완료시 사업장 내 정비책임자가 수리부위에 대한 검증 및

결과진단을 통한 최종 검사 후 고객에게 인도해 드리는 최종검사제도를 시행중 입니다.



위에 설명한 대표 3가지 서비스 이외에도 다양한 서비스가 있습니다. 그중 여성운전자를

위한 레이디케어 서비스가 눈에 띕니다. 여성 고객의 안전운행을 위한 도우미 프로그램으로

월 1회 이상 전국 직영/법인/정비센터등에서 차량운행에 필요한 정보, 올바른 운전습관,

차량 간단점검, 응급시 대처요령 안내등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인터넷이나 전화를 통해

예약이 가능 합니다.


                       

이외에도 체어맨 W 고객에게는 소모품 무상 교환 서비스, VIP Care Service, W-class

Membership 서비스가 있습니다. 고객의 불편사항을 적극적으로 해결하기위해 클로버

서비스(080-500-5582)도 운영중 입니다. 티볼리 구매고객 전용 스마트 멤버십 서비스도

있습니다. 티볼리 신차 구매 고객중 쌍용자동차 오토카드(신한,롯데) 멤버십 선포인트

(30만원) 신청 고객 대상으로 운영되며, 선포인트(30만원)만큼 차감 혜택(15만원 선할인+

멤버십 서비스)을 받고 그 선포인트 금액을 지정된 상환기간 동안에 선포인트 서비스 대상

카드 사용금액의 일정 비율에 상응하는 포인트를 이용하여 갚아 나가는 서비스 입니다.

쌍용자동차 리멤버서비스 (http://www.smotor.com/kr/service/index.html) 사전에 확인

하시어 편리함을 누리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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