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인 방송 채널(플랫폼)이 다양한 되면서 동영상 콘텐츠를 제작하는 크리에이터(유튜버, BJ)들도 많이 증가하였습니다. 대도서관, 캐리, 밴쯔등 웬만한 연예인들보다 더 유명하고 경제적 수입 역시 뒤지지 않는 크리에이터들도 점점 더 많아지고 있습니다.



MCN(Multi Channel Network ; 1인 창작자 지원 기업)인 블랙리스트(턱형, 턱중, 스님, 도깨비, 주작의 제왕, 나단, 봉철이, 갓형욱등)소속 아프리카 TV 파트너 BJ 이자 유튜버인 턱형(본명 : 박현신. 1991년 2월 18일 서울 출생)은 유튜브 구독자 120만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최근 그의 유튜브 채널 <대한건아턱형>에서는 "이혼하셨다는 OO씨 만났어요. 진심 천상계 오턱후(=오타쿠, 오덕)다" 라는 방송을 하였는데요. 턱형을 너무 좋아해서 이혼까지 하게 되었다는 여성 주부 A씨와 함께 방송을 하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의 방송중에는 "의문의 택배 X편"이라고 하는 팬들로부터 받은 선물을 소개하는 코너가 있는데요. 여성 A씨는 이날 방송 출연 이전에 이미 이 코너를 통해 여러 차례 턱형에게 자신이 열혈팬임을 밝히며 녹음한 음성을 레코더(음성 녹음기), UBS 메모리등을 통해 전한 적이 있었습니다.



A씨는 자신의 신상을 구체적으로 밝히기 전에는 택배를 통해 "현신이 오빠(턱형의 본명 박현신) 저 오빠 방송초기때부터 너무 너무 좋아하는 팬인데요.. 꼭 한번 만나고 싶었는데 최근에 결혼하셨다면서요? 연애하는거 듣고도 힘들었는데... 이제 오빠는 유부남 이네요. 욕심 버릴께요. 행복하세요. 오빠" 라며 울먹이는 음성 녹음을 전달하였습니다.



턱형(박현신. 검암 중학교-검단 고등학교)은 2015년 9월부터 여캠 BJ 안소진(본명 : 문정민)과 연애를 시작, 2017년 7월 27일에 혼인 신고를 하고 같은 해 10월 14일에 결혼식을 올리며 부부가 되었습니다.



다른 택배를 통해 그녀는 경남 김해에 거주하는 21살 여성으로 속도위반으로 일찍 결혼하여 현재는 2살 아기를 둔 가정 주부라고 밝혔습니다. 전업 주부였던 A씨는 우연히 유튜브에서 턱형을 알게 되었고 6개월 동안 턱형의 모든 방송을 다 찾아 볼 정도로 열성팬이 되었다고 합니다.




남편이 퇴근하고 오면 턱형 흉내를 내며 장난을 칠 정도였다고 하는데요. 점점 더 그 횟수가 많아지면서 남편은 턱형보다는 집안일에 집중하길 원하며 간섭을 하기 시작하였고 다툼이 잦아지면서 결국 이혼을 하게 되었다는 충격적인 소식을 전하였습니다.


▶상기 화면을 클릭하시면 해당 동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A씨는 또 택배를 발송, 진짜 이혼을 했으며 턱형이 거주하는 인천으로 이사갈 계획이니 한번만 직접 만나달라는 부탁을 합니다. 왜 쪽지해도 답장을 주지 않냐면서 어떻게 자기 한테 그럴 수 있냐며 안 만나주면 돈을 써서라도 어떻게든 찾아 갈테니까 그러기전에 꼭 한번만 만나달라는 강력한(?) 의사를 전달 하였습니다.



턱형은 A씨와 통화를 하였고 이 후 스튜디오에 직접 초대하여 함께 방송을 하게 된 것입니다. A씨는 턱형을 너무 좋아해서 남편과 진짜 이혼을 하게 되었다면서 이번달 9일 현재 살고있는 경남 김해에서 턱형이 있는 인천으로 이사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A씨는 집안에 턱형 사진을 장식해 두었다면서 직접 보여주기 위해 찍어왔다며 휴대폰 사진을 보여주기도 하였는데요. A씨가 "저 (인천으로) 이사오면 만나 주실꺼죠? 싫어요?? 싫으면 오늘 이 자리에 초대하지 말았어야죠. 싫고 좋구가 (저한텐) 중요해요. 제가 인천오면 만나주세요. 서로 좋아하잖아요~!!!" 라는 말하면서 방송이 20분 정도 중단되기도 하였습니다.




턱형의 팬들은 처음에 주작(자작극)을 의심하였지만 직접 출연한 A씨를 보고 놀라움을 금치 못하는 분위기인데요. 해당 영상에는 1만개가 넘는 시청자의 댓글이 달렸습니다. "무섭다" "턱형은 왜 만나주는 거지??" "자꾸 팬이라면서 도대체 이혼은 왜 했다는건지..." "소진(턱형의 아내)이랑 헤어지고 저여자 만날거 아니면 바로 연락 끊어요"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