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폐줍는꿈꾸면 대박나는건가요??


평소에 꿈을 잘 꾸지 않고 거의 기절모드로

자는경우가 많은데요

무슨일인지 돈 줍는꿈

그것도 지폐줍는꿈을 꾸었습니다.

꿈이 아닌 현실이라면 더 좋았겠지만

그래도 기분이 나쁘진 않더라구요.

뭔가 재물복이 들어올것 같은 느낌이랄까...


                         


이럴때 로또라도 사야하는건가해서

지폐줍는꿈 해몽을 찾아 보았습니다.

뭐 항상 꿈보다 해몽이라고 하는데

인분이나 돈 관련 꿈은

보통 흉몽이 아닌 길몽이라고 하니

기대감(?)을 갖고 보게되더라구요.

너무 재물에 눈이 어두원지는건 아닌가 하는

경계심도 들었지만 일단 패쑤~ ^^


                    


해몽을 보니

지폐 상태가 좋지 않거나 낡았다면

오히려 금전적 어려움이나 

뜻하지 않게 돈이 나갈수도 있다고 하네요. 헉~

반면에

돈을 다발로 줍거나 상태가 좋은 신권이라면

일이 술술 잘 풀리거나

생각지않은곳에서 재물이 들어올수 있다고 하네요.

돈줍는다고 무조건 좋은건 아닌가 봅니다.

제 꿈의 지폐 상태는 나쁘지 않은걸로

무조건(?) 생각하려구요. ㅋㅋ


                        


근데 카드줍는꿈은 어떻게 되는거죠?

그것도 카드종류에 따라 달라질까요?

신용카드나 체크카드는 돈이 나가고

포인트적립 카드는 뜻하지 않은 돈이 들어오는걸까요? ㅎㅎ

뭐 그냥 꿈은 꿈일뿐

너무 심각하게 생각하지 않으려구요.

그래도 오랜만에 꿈을 꾸어서

이런 저런 생각을 해보게 되었네요~

여러분들도

굿잠~ 좋은꿈 꾸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