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G그램 랜선 젠더는 항상 챙겨야 겠네요~

 

노트북을 바꾸었습니다.

가볍고 또 가볍다는 LG그램으로요..

본체 무게 980g

물론 전원어댑터등을 추가하면

1kg을 넘지만요..

그래도 기술이 발전했는지

많이 가벼워 졌네요.

두께도 슬림하구요.


                       


 옆면이 얇아서 인터넷 유선랜선 연결시에는

랜선 젠더가 필요하네요.

조심해야하는건

그램 모델에 따라

 기본 구성품인 경우도 있고

그렇지 않고

별도 구성품으로

되어 있는 경우도 있다고 하니

구매할때

잘 확인해 봐야 할 것 같습니다.


                     

 

 전에 사용하던 노트북은

별도 랜선 젠더는 필요없구

위와 같이 입을(?) 벌리는 타입이었는데

오래 사용하다보니

아랫부분이

조용히 사라져 버리더라구요.

주위에도 비슷한 타입이 있는데

대부분

아랫부분이 대부분

외출을(?) 하더라구요.



 아랫부분이 외출을 하니

유선랜을 연결할때면

망막하더라구요.

지지할 부분이 사라지니

기댈곳이 없더라는...

고민끝에

위와같이 침대(?)를 살포시 만들어서

사용했습니다.

침대(?)를 오래 사용하다보니

주변에 생활먼지도 생기네요. -_-


                           


 아랫부분에 침대(받침)을 만들면

유선랜이

쏘~옥 들어가면서 고정이 됩니다.

아랫부분이 있을땐 몰랐는데

막상 없어지니

너무 불편하더라구요.

이제 노트북이 바뀌었으니

얘네들과도 작별을 해야하네요.

앞으론

랜선 젠더를 열심히 사용해야죠~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