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게임(GAME)

배그 영점조절 키 퀵 가이드

킹스핸들 2018. 6. 12. 19:41

배그를 처음 시작하신분들은 치킨을 먹겠다는 꿈보단 당장 차량을 획득하고 총과 수류탄등 무기 사용법을 능숙하게 하여 허무하게 죽지 않고 버티기가 목표가 됩니다. 배그 에임 고정, 영점조절 키 설정 방법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배틀그라운드를 시작하면 익혀야 할게 많지만 우선 총기 사용에 익숙해져야 하는데요. 특히 먼거리에서 상대방을 저격할 수 있어야 생존 확률이 더 높아질 수 밖에 없습니다.



영점 조절이라는 것은 간단히 말하면 내가 조준한대로 목표물에 정확히 맞도록 총기 상태를 나에게 맞추는 작업입니다. 직접 사격을 해보면 더 쉽게 이해할 수 있지만 컴퓨터에서 총을 다루다보니 조금 멀게 느껴질 수 있는데요.




총알 역시 중력을 무시할 수 없기에 거리가 멀어질 수록 내가 조준한 곳과 실제로 맞는 곳의 차이가 발생할 수 밖에 없는데 이러한 차이를 감안하여 조절해 두는 것입니다.



물론 이것은 개인의 호흡 조절과 발사시 자세(격발 자세)등에서도 차이가 생길 수 있는데요. 총알 궤적의 중력 영향과 개인의 사격 자세 차이등을 감안하여 발사시 정확도를 내에 맞추어 주는 작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배그 영점조절 키는 환경설정 창의 컨트롤 탭 하단에 스코프 모드에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스코프 줌인, 줌 아웃, 영점 조절 거리 늘리기, 영점 조절 거리 줄이기등을 원하는 키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배그는 1인칭과 3인칭 시점이 혼합되어 있어서 게임중에 원치 않는 상황이 발생하기도 하는데요. 배그에서는 마우스 우클릭으로 조준과 스코프가 섞여 있어서 잘못하면 스코프 모드를 하려고 했는데 조준이 되버려서 난감한 상황이 발생하기도 합니다.




환경설정의 컨트롤 탭에서 조준/스코프를 설정할 수 있는 부분이 있는데요. 이것을 본인이 편한키로 설정해 주면 이러한 난감한 상황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영점 조절을 연습할 수 있는 사이트도 있는데요. 에임부스터(www.aimbooster.com)를 통해서 지루하지 않게 마우스 감도를 인히면서 연습을 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