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게임(GAME)

배그 레드도트 모양 바꾸는법

킹스핸들 2018. 6. 14. 22:13

배틀그라운드를 하면서 불편했던 점이나 새롭게 추가를 희망하는 점, 불필요한 것들이 패치를 통해 개선되고 있습니다. 배그 레드도트 모양 바꾸는법에 대해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패치 규모에 따라 변화되는 사항들이 많은 경우도 혹은 적은 경우도 있지만 어느쪽이든 승부의 키가 되거나 승리에 도움이 되는 유리한 점이 있을 수 있기에 확인하는 습관을 들이면 좋은데요. 



패치전까지 배그 조준점은 레드 도트의 경우 단발에 주로 사용하며 홀로그램은 연발에 주로 사용하는 유저들이 많았습니다. 레드 도트는 디자인이 빨간점 하나 밖에 없었기 때문인데요.




초보자분들이 레드 도트로 총을 쓰다보면 조준점이 사라진 것 같다는 느낌이 든다는 얘기가 나돌기도 하였습니다. 아무래도 조준점 디자인이 하나밖에 없고 단순한 점(点) 형태이기때문에 나온 얘기일 가능성이 높은데요.


<패치전 레드도트>


새로운 패치는 레드 도트 역시 홀로그램 처럼 조준점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도록 개선 되었습니다. 배그 레드도토 모양을 바꾸는 방법은 PGUP / PGDN (페이지 업/ 페이지 다운)키를 누르시면 됩니다.


<패치로 개선된 레드도트>


이제 연발 사용시에도 레드 도트의 디자인을 바꿔가면서 사용이 가능해 졌습니다. 지형의 밝기에 따라 조준경 밝기 조절이 필요한 경우에는 마우스 휠로 조절해 주시면 됩니다.



패치로 인해 레드도트는 개선되었지만 홀로그램 조준점은 과거보다 더 커지면서 불편함을 호소하는 유저분들이 많은데요. 홀로그램을 총에 착용한 상태로 총을 버렸다가 다시 주우면 과거의 조준점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패치 변경 사항중에는 ar에 8배율 장착이 불가능해 진 것도 있는데요. 8배율 대신에 생긴 6배율을 장착하시면 큰 문제가 없으실껍니다. 오히려 8배율보다 6배율이 더 낫다는 평이 많이 들리고 있습니다.




배그 레드도트 모양이 다양해지면서 선택의 폭이 넓어졌는데요. 레드도트든 홀로그램이든 어느쪽이든 본인에게 맞는 것을 선택하고 실력을 늘리셔서 승리의 기쁨만을 누리시길 기원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