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게임(GAME)

배그 조준가속화 퀵 가이드

킹스핸들 2018. 6. 15. 12:08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섬나라 일본에서는 중국 짝퉁 버전이 먼저 출시되어 더 인기를 얻고 있다고 합니다. 배그의 인기를 미리 예상했던 걸까요? 배그 조준가속화 설정 정보에 대해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배틀그라운드 게임에서 예상치 못한 순간 상대방과 마주치게 되면 누가 먼저랄 것도 없이 총구를 겨누게 되는데요. 상대방과 나의 반응 시간이 비슷한 것 같은데 결과는 나의 패배로 끝나면 억울한 심정이 들기도 합니다.



이렇듯 갑작스런 상황에서 남들보다 0.000001초라도 더 빨리 공격을 해야 승리가 내 편이 될 가능성이 높아지는데요. 스피드와 함께 정조준을 해야 적에게 치명타을 줄 수 있습니다.




배그는 마우스 우클릭을 통해 스코프 모드와 조준(견착) 모드를 사용할 수 있는데요. 정조준을 위해 스코프 모드를 사용하려 했지만 본의 아니게 견착(조준) 모드가 되버리는 상황이 발생하기도 합니다.


아차하는 순간, 승부는 이미 끝나 버려 되돌릴 수 없는 상황이 벌어지는 거죠. 승리 확률을 더 높여주고 이런 실수를 예방할 수 있는 설정 방법이 바로 배그 조준 가속화 인데요.



배그 환경 설정에서 스코프 모드와 조준 모드를 따로 따로 설정하는 것입니다. [환경 설정] - [컨트롤] 에서 스크롤을 내리다보면 전투 항목에 조준/스코프 모드가 '오른쪽 마우스 버튼'으로 기본 설정 되어 있는걸 볼 수 있습니다.


바로 아래에 조준(견착)과 스코프 모드를 개별적으로 설정할 수 있게 되어 있는데요. 조준(견착) 모드를 희망하는 단축키로, 스코프 모드를 마우스 우클릭으로 설정 변경을 하면 보다 빠른 대응이 가능해 집니다.



이렇게 하면 조준 모드와 스코프 모드가 섞여서 실수할 확률이 없어지는데요. 다만 초보자가 아닌 이상 이미 내 몸은 조준(견착) 상태를 마우스 우클릭으로 기억하고 있어서 적응하는데 시간이 필요합니다.




또한 적을 관찰하기 위해 마우스 우클릭으로 3인칭 시점을 사용하던 습관때문에 마찬가지로 혼선이 생길 확률도 높습니다. 이미 기본 방식이 익숙해지신 분들이라면 테스트를 통해서 본인에게 맞는 방법을 선택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